본문 바로가기
솔직 리뷰

다이슨 에어랩 볼륨앤쉐이프 짧은 개봉기와 단발 머리 사용 후기!

by 꿀팁요정 2021. 6.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 요정입니다. 오늘은 '다이슨 에어랩 볼륨앤쉐이프' 개봉기와 헤어 스타일링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남자 친구가 생일 선물로 무려.. 다이슨 에어랩 볼륨앤쉐이프를 하사해주셨습니다.


영롱 자태.. 선물 받기 전에는 사이즈가 상상이 안됐는데 생각 보다 크더라고요!


카드크기랑 비교하시면 될 것 같아요! 생각 보다 훨씬 크고 무거웠습니다! 집에서 두고 사용하기에 적절할 것 같아요! 그리고 케이스부터 고급미 뿜뿜이어서 선물용으로 제격인 것 같습니다.

저도 남자친구 한테 선물 받고 너무 행복했어요! 여자 친구 선물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여자 친구가 데이트 전에 준비하는 시간을 반이상 줄여줄 수 있는 혁명 템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본 구성품입니다. 기기 위에 가죽으로 한번, 벨벳 덮개로 한번 더 덮여있었어요!


총 3가지 스타일과 드라이를 할 수 있답니다. 오늘은 간단 개봉기여서 제품 소개만 해드릴께요!

한 손에 꼭 들어오는 사이즈이기 때문에 여성분들이 사용하기에 어려움이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청소솔도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부끄럽지만 헤어스타일링한 후기도 올려요!

저는 짧은 단발머리이기 때문에 밑단까지 완벽하게 스타일링하는 것은 어렵더라고요! 아직 스킬이 부족한가 봅니다. 머리를 좀 더 기르고 손에 익으면 더 빨리 + 더 예쁘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판고데기로 이 머리를 했으면 저 같은 똥손은 1시간 이상 걸렸을 텐데 다이슨 에어랩은 15분도 안 걸렸어요! 익숙해지면 시간이 더 단축될 것 같습니다.


다이슨 에어랩 볼륨앤쉐이프를 하사해주신 남자친구께 감사하단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해요!! 💓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솔직하고 재미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