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포스팅 15개 ... 구글 애드센스 승인나다!

by 꿀팁요정 2021. 5.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잘 지내셨나요? 저는 지난달 몸이 다쳐서 아주 고생고생을 하고 있었습니다. 현재는 많이 좋아진 상태예요! 많은 분들이 걱정의 댓글을 남겨주셔서 정말 행복하고 또 감사했습니다. 거의 한 달 만에 포스팅을 하는데,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승인'에 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메일

 

4월 5일에 시작해서 4월 19일까지 매일 한 개의 글을 올렸습니다.  워낙 구글 애드센스가 승인받기 어렵다고 들어서, 글을 잘 써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그래서 맞춤법도 최대한 지키고 정성스러운 글을 작성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에 관해서 많은 이야기가 있지만 사실 정답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작은 경험을 살려 이야기하자면, 정성스러운 글을 적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글을 발행한다면, 애드센스 승인에 훨씬 더 가까워진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사진의 개수는 5개 미만으로 들어가는 좋다는 말도 들어봤지만, 꼭 그래야 할 필요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구독자 분들'만 찾아오는 블로그가 아니라, '외부 유입' 많아져야 광고 승인에 한 발자국 더 가까워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병원에 있는 동안 저의 블로그에 적게는 10명 많게는 60명까지 매일 방문해주셨습니다. 적은 숫자이지만 외부 유입이 꾸준하게 있어서 광고 승인이 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광고 승인메일을 너무 늦게 확인해서 광고를 이제가 게시할 수 있게 되었네요. 그래도 빨리 광고 승인이 나서 정말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과 일상의 꿀팁을 들고 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혹시나 제가 구글 애드센스가 빨리 난 이유가 궁금하시다면?! 제가 발행한 글들을 읽어봐 주세요! 그럼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