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티스토리 블로그 추가 개설하는 법 간단하게 정리.

by 꿀팁요정 2021. 6.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의 꿀팁을 알려드리는 꿀팁 요정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추가 개설하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계정관리 

 

먼저 블로그를 추가로 개설하기 위해서는 로그인한 상태에서 관리자 계정관리를 클릭합니다.  

 

 

 

블로그 추가 개설

 

계정관리를 클릭하게 되면 아래의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현재 운영 중인 블로그와 함께, 운영 개설 현황도 볼 수 있습니다. 추가로 블로그를 개설하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오른쪽 하단에 있는 새 블로그 만들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새 블로그 만들기를 클릭하면 아래의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블로그 이름은 변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블로그 주소는 자주 변경하게 되면 저품질이 걸리기 쉽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번에 정할 때 신중하게 입력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 주소는 최소 4자 ~ 최대 32자의 영문 소문자, 숫자, 하이픈(-)으로만 입력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점 유의해 주세요. 

 

 

 

 

블로그 이름과 주소를 모두 입력하고 난 후에 오른쪽 하단에 있는 개설하기 버튼을 눌러 줍니다.  버튼을 누름과 동시에 새로운 블로그가 추가로 개설됐습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추가 개설하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 어떠셨나요? 최대한 간단하고 쉽게 알려드리기 위해서 노력했는데,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좋은 꿀팁을 갖고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